본문 바로가기

헬스

저는 진마이 입니다

 

먹는걸 사랑하는 진마이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입니다
저는 부산 출신이고 먹고 싶은 거 많고 가지고 싶은 거 많고 하고 싶은 거 많은 그런 욕심 많은 사람인 거 같습니다.

현재 저는 해외유학을 오랫동안 갔다 온 뒤 한국에 정착해서 살고 있습니다. 저에게 제 취미이자 인생에서 없어서는 안 되는 것은 운동입니다. 해외에서 살을 빼기 위해 접했고 그 후 헬스에 빠져서 현재까지 9년 정도 한 거 같습니다

현재 한국에서 평범한 직장인으로 살고 있지만 운동을 꾸준히 하며 탄탄한 몸을 유지하고 있다고 저는 자부합니다.



가끔은 먹는 걸 좋아해서 몸을 가꾸는 데에 있어서 힘들기도 하지만 헬스 하는 그 자체가 너무 행복한 거 같습니다



제 블로그에 일상, 운동 상식, 몸 만드는 비법, 음식 등 많은 것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다 같이 재밌게 몸 만들어요~ㅎㅎ



잘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