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드/맛집

대게파뤼 in 천안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입니다

제 첫글은 제가 먹을껄 좋아하는 만큼 음식에대한 글을 써보려 합니다ㅎㅎ

우선 음식종류는
끼토산이 풍부하고 단백질도 풍부하다고 알려진
대게와 킹크랩!!

우선 대게를 먹은이유는
저희 매형의 생신이셨고 매형이 킹크랩을 좋아하신다기에 수소문해서 천안 대게,킹크랩 맛집을 찾아갔어요

가게이름은 천상대게
천안 두정동에 위치해있고 주차하기도 아주편했어요

들어가서 대게와킹크랩이 잔뜩들어있는 수족관에서 몇마리를 먹을껀지 주문을하고 자리에앉아서 기다리시면되요~

여기서 팁은 가시기전에 가게에던화해서 미리 주문해놓으면 쫌더빠른시간에 대게를먹을수있어요!
<저희는 매형이직접보고 고르고싶다하셔서 가서주문했지만요!>
기다리는거 싫어하시는분들은 미리 전화주문하는것도 좋은장법일듯해요.

자~앉아서 쪼금기다리니 밑반찬이 나오더군요

제가 밑반찬은 따로찍질못했네요ㅜㅜ
우선 구두로말씀드리자면
콘옥수수샐러드,감자튀김,콜팝치킨,계란찜등 푸짐하게나왔어요
그리고 문어숙회도 인당 한점씩먹을수있게 나왔구요


저희는 문어숙회가 너무맛있어서 추가주문했습니다ㅋㅋㅋ

그리고 메인~뚜둥

어마무시한 킹크랩과 대게ㅎㅎ
매형은 못참고 자로 내장부터 드시더라구요

그러고 저희는

대게내장볶음밥도시켜먹었어요 맛깔나게생겻죠?
진짜맛깔나요~

자여기서 다가아니에요


대게라면ㅎㅎㅎ
저희 어무니가 입맛이까다로우신편인데 대게라면보자마자...다드시고 국물까지...결국엔 대게라면 하나더시켜서 대게집가서 라면 엄청먹고왔어요!!ㅋㅋ

근데 진짜국물이 얼큰하고 엄청맛있었어요!!

여기서 끝나면 아쉬우니
하나더..ㅎㅎ

마무리로 대게살튀김까지~
(자꾸 찍기도 전에 음식보자마자 환장해서 먹고나서 찍어야지 생각이들더라구요..죄송함다)

대게랑 킹크랩 살도 통통한것이 진짜맛있었고 밑반찬 사이드메뉴 무엇하나 마음에 안드는것없이 배터지게잘먹고나왔습니다.


천상대게!!!또갈꺼에요😎
주소는
충남 천안시 서북구 서부대로 800 1층
천상대게 두정점입니다

이상 먹고싶은거많은 비스트몬 진마이였습니다
들어가이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