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이런 물통봤니? #물통#기능성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오늘은 지금 제가 쓰고있는 쉐이커 물통에대해 포스팅할까합니다

 

저는 항상 유니크한걸 좋아하다보니 평범한 물통보다는 디자인이 유니크 하거나 특장점이 있는

물통을 좋아하는편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물통은 

shaker40 pro 라는 쉐이커 물통입니다

이물통은 알리 익스프레스에서

10,265원을 주고샀습니다

 

저는 이상하게도 물통욕심이 있습니다..ㅜㅜ

이쁜물통보면 사고싶고..신기한물통을 보면 쓰고싶고..

 무튼 이 물통은 이쁘다기보다 유용하게 쓰일꺼같아서 샀어용ㅎㅎ

 

이물통은 겉보기에는 그냥 물통처럼생겼는데 놀라운 기능이 숨겨져있죵

하핫!!

 

자 이제 제가 이 물통의 숨겨진 기능을 알려드릴께요

 

물통을 분해해보면

이렇게 4개로 분해가 됩니다

 

그럼

저 투명물체와 주황색 뻥뚤린것을 결합해보면

쨘! 이렇게 되죠~

 

그러면

요안에다 제가 타먹는 운동 보조제를 넣겠습니다

 아무거나 넣으셔도되요

부스터,BCAA,단백질파우더, 그냥 물에타드시고 싶은거 넣으시면되욯ㅎ

(저는 익스텐드 BCAA를 넣었어요)

 

여기서 잠깐!!!

저투명물체랑 주황색파트가 완벽하게 맞물려서 밑에가 닫혀있어야되요!!

이렇게요!!

이렇게 빈틈이있을때 가루를 넣으면 다 흘러나오겠죠?

꼭 꽉닫으셔용~

 

그다음 파우더까지 다넣으셨다면

물통본체에다 물을 넣어주세요!

그다음~

요로코롬 본체와 결합을해주시고

뚜껑까지 결합해주시면되용

 

그럼 물과 파우더가 따로 한물통에 담아졌죠?

그러고 파우더를 물에 타먹고싶을때는

 

저기검정뚜껑아래에 오돌토돌하게 티나온부분을 오른쪽으로 끝까지 돌려주시면되용ㅎㅎ

그럼 위에서 아래로 저희가 넣어두었던 가루가 흘러 나오고 그대로 흔들어서 마시면되죵~~

(반드시 끝까지 돌려주세요!!아니면 물이새요ㅜㅜ)

 

저는 운동중에 마시는 BCAA를 저기뚜껑에넣어서다녀요

그러고 헬스장 정수기에서 물을받은다음 그냥 바로그자리에서 흔들면 BCAA완성ㅎㅎ

 

그럼 따로 큰BCAA통을 들고다닐필요가 없어서좋죠~

 

숨겨진기능이 바로 요론기능이랍니다ㅎㅎ

 

저는 가지고 다니는 물통이 여러개있지만 효율성있는건 요놈뿐이네용

 

다음번엔 다른 물통도 가지고 와볼께용

 

이상 비스트몬 진마이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