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헬스

다이어트하시면 무조건 보세요!!#데일리#칼로리계산#계산기#단백질계산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오늘은 제가 여러분께 굉장한 팁 하나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바로바로~

 

데일리 칼로리,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 섭취량 쉽게 구하기

 

다이어트를 하거나 몸을 가꾸기 위해선

 

자신의 몸상태와 목표에 맞게 영양소를 섭취하는 것 또한

 

운동을 열심히 하는 것만큼 중요합니다!!

 

 

 

연예계에서 몸짱으로 유명하신 김종국님께서 하신말씀이 생각나는군요

 

그만큼 먹는게 몸을가꾸는데 중요하다는 말이겠죠?ㅎㅎ

 

 

하지만 다이어트 경력이 오래됐다거나

 

피트니스 업계에 종사하지 않는 이상

 

식단을 어떻게 짜야하는지, 내가 무얼 어떻게 먹어야 하는지

 

모르시는 분들이 많을 거예요.

 

 

 그래서 제가 아는 방법을 소개할까 합니다.

 

 

 

우선 방법을 소개해드리기에 앞서 

 

이 방법을 믿고 안 믿고는 여러분들의 자유예요~

 

 

참고로 저는 이 방법을 통해 대략적인 Macro 즉 제가 먹어야 할 식단을 짜고

 

거기서 한두가지 정도를 차차 제 몸에 변화

 

에 맞게 수정하는 편이었어요ㅎㅎ

 

 

지금은 어느 정도 경력이 쌓여,

 

제가 하루에 얼마나 먹어야 하는지 척하면 척 바로 계산하면 나오지만

 

운동을 시작했던 초반에는 저도 아무것도 몰랐기에

 

이 방법을 통해 식단을 쉽게 짤 수 있었어요.

 

그리고 지금도 가끔 제 일상 패턴이 바뀌거나 하면 이 방법으로 제가 식단을 잘 먹고 있는지 체크해봐요

 

 

 

 

 

 

그리고 이 방법은 제가 해외에서 유학생활을 할 때

 

외국인 트레이너 친구에게 추천받았던 방법이에요

 

그 친구가 말하길 많은 트레이너들 혹은 다이어트하는 사람들이

 

유용하게 쓰는 방법이라고 하더군요.

 

 

 

 

서론이 너무 길었습니다!!

이제 진짜 알려드릴께요!!

 

 

 

 

먼저 보디빌딩 닷컴에 들어가야 해요

https://www.bodybuilding.com/en-KR/index

 

Bodybuilding.com - Huge Online Supplement Store & Fitness Community!

The largest selection of fitness articles, exercises, workouts, supplements, & community to help you reach your goals!

www.bodybuilding.com

 

이링크를 타고 들어가셔서

 

 

 


 

저기 빨간색으로 표시해둔 검색란에

 

daily macro intake calculator

 

라고 검색해주세요

 

 

그다음



 

저기 빨간색으로 동그라미 돼 있는 곳을 클릭하세요

 



그러면 이런 표가 있는 창이 뜰 텐데요

 

요기서!

 

 

AGE:만 나이

SEX:성

HEIGHT:키

WEIGHT:몸무게

GOAL:목표

유지,

체지방 감소,

근육량 증가,

ACTIVITY LEVEL:활동 레벨

거의 운동을 하지 않고 앉아서 생활

주 3~5회 가벼운 운동 생활,

주 3~5회 보통 운동 생활,

주 6~7회 격한 운동 생활

주 6~7화 격한 운동+몸 쓰는 직업

쉽게 말하면 

몸을 얼마나 쓰면서 하루를 보내냐에용

 

이렇게 체크를 해주시고

 

계산 버튼을 눌러주시면 돼요!

 간단하죠?

 

제가 보여드릴게요

참고로 진마이 스펙은 이렇습니다

AGE: 25

SEX: 남

HEIGHT: 170cm

WEIGHT: 78Kg

GOAL: 체지방 감소

ACTIVITY LEVEL: 주 3~5회 보통 운동 생활

제가 요즘 움직임이 거의 없어서요ㅜㅜ


 

 

 

키 단위는 Meters로 하셔야 저희가 아는 cm단위입니다

몸무게 단위는 Kiligrams 아시죠?ㅎㅎ

자 이렇게 입력하시고 파란 계산 버튼을 눌러주면~~

이렇게 제가 하루에 섭취해야 되는 Macro를 쉽게 구할 수 있답니다~

CARBS(탄수화물): 214 g per day (854 calories) 
PROTEIN(단백질): 214 g per day (854 calories)
FATS(지방): 47 g per day (427 calories)
TOTAL CALORIES(칼로리): 2136

 

쉽지요~~~?

 

 

그냥 제가 링크 공유하면 되는데 왜 이렇게 일일이 설명했냐 하면

 

제가 값을 구하는 모습을 하나하나 설명드리면서 보여드리고 싶어서에요

 

그리고 보디빌딩 닷컴이라는 사이트를 여러분들이 적극 활용하셨으면 좋겠어요ㅎㅎ

 

광고하는 건 아니고 제가 해외에 있을 때 도움을 많이 받았던 사이트라 여러분도 도움 많이 받으시라고

소개해드리고 싶었어요~

 

 

 

사이트 들어가면 

 

해외배송으로 갖가지 보충제나 영양제도 팔구

 

이미 만들어져 있는 식단도 공유돼있고

 

여러 가지 다이어트 꿀팁도 많아요

 

유명한 보디빌더들이 운동 바는 법부터 해서 식단 하는 법까지 모두 공유돼있어요

 

제가 말한 것 외에도 진짜 엄청 많은 정보들이 득실득실하니깐 꼭 한번 접속하셔서 도움받아보세요!!

(근데 영어라...ㅜㅜ 영어 공부한다 생각하시고 접속해보셔요)

 

도움이 필요하시다면 제가 도와드리겠습니다!!!!!

 

 

 

이상으로 하루권장 칼로리,단백질,탄수화물,지방량을 쉽게 사이트를 통해 구하는법을 알려드렸는데용

 

도움이 많이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이상 비스트몬 진마이 였습니다~~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