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피지컬크라운백! 피크백!백팩! 역시는역시다!#피지컬크라운#헬스가방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최근에 제 운동가방이 뜯어져서 새로 하나 장만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그 운동가방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일명 헬스 백팩, 운동 백팩, 짐 백팩이라고 불리죠

 

요즘에 헬스가 붐이라 인터넷을 찾아보면 헬스용품, 의류, 액세서리 등

헬스 관련 브랜드들이 넘쳐납니다

 

그 많은 브랜드들 중 제가 제일 좋아하는 브랜드는 바로

피지컬 크라운

피지컬 크라운이라는 브랜드인데요

 

저는 이상하게 이브랜드가 끌리더라고요

주로 옷을 사는데 운동인들이 입기 좋고 핏이 너무 이뻐요~

 

무튼 무튼! 이번에는 제가 큰맘 먹고 헬스 가방! 짐 백팩을 샀습니다

예전부터 갖고 싶었는데

이번에 세일한다고 해서 바로 질렀습니다ㅎㅎ

 

이름하야~

피크 백!!!

피지컬 크라운 백이라서 피크 백ㅎㅎ

저는 옛날부터 카모 무늬를 좋아했었는데 

이번에 카모 라인만 할인행사를 진행하더라고요~~

오예~완전 나를 위한 할인 하핫

카모 라인에도 여러 가지 색상들이 있는데

저는 레오파드 카모를 겟! 했습니다~

 

자 이제부터 리뷰 들어갈게요



자 이렇게 택배 상자에서부터 피지컬 크라운의 향기가~~ 스멀스멀~~



이렇게 비닐로 포장이 돼있습니다!! 카모 카모!! 보이시죠

레오파드 카모 갬성~



드디어 실물로 영접하네요 나의 사랑 피크 백! 

사이즈는 100%

(피크 백 사이즈는 80%, 100%

이렇게 2개 있어요)

 

저는 큰 사이즈를 원해서 백퍼!!ㅎㅎ



앞모습입니다 역시 백퍼라 그런지 사이즈가 무지막지하네요!

저기 검은색 부분에는 와팬을 탈부착할 수 있도록 되어있어요

그것도 피지컬 크라운만의 포인트!!



옆모습이에요~ 

피지컬 크라운의 로고가 딱!!

 

양쪽 사이드에 주머니가 2개씩 달려있어요!


 


양쪽 합하면 주머니가 총 4개? 효율성 겁나 좋지요~



오픈해보면 또 주머니가 2개~

그리고 안쪽에는 도시락 가방!!ㅎㅎ

한번 뺴보겠습니다



도시락 가방을 열어보면 이렇게 탈부착이 가능한 칸막이도 들어있어요

사이즈가 커서 물통 도시락 하루치 싹 다 들어가요~ㅎㅎ

거기다 플러스알파!!



다시 가방으로 돌아와서~ 이렇게 등받이 부분에 노트북이나 노트 수납공간도 있습니다~



바닥면은 이렇게 밑에 쓸리지 말라고 스파이크가 붙어있어요

진짜 세심하고 꼼꼼하신 거 같아요ㅎㅎ



이렇게 위로

오픈이 가능해요~



물론! 이렇게 크게 앞으로 여는 것도 가능하고용

(제 물품들을 살짝 넣어봤는데 공간이 많이 남죠?)

여기에 운동 신발, 운동복, 식단들을 넣으면 딱일 거 같습니다!!



착샷 1!



착샷 2!



마지막 착샷까지!!ㅎㅎ

깔롱 쟁이네요ㅋㅋㅋ

 

참고로 입고 있는 옷도 

피지컬 크라운의

테리 COTTON 셋업입니다~ㅎㅎ



거울 한번 닦아야겠네요..ㅜㅜㅜ

 

무튼 이렇게 피지컬 크라운의 

피크 백!!

정말 정말 마음에 듭니다!!

 

피지컬 크라운!! 제가 정말 사랑합니다!

Physical Crown 역시 실망이 없네요ㅎㅎㅎ

피크 헬스가방추천합니다! 적극추천드립니다!

꼭헬스가아니여도 스포츠백팩으로도 손색없습니다~

 

이상 비스트몬 진마이였습니다.

빠이빠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