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마블 소주잔으로 소주 진탕마시자!#마블#소주잔

 



안녕하세요 비스트몬 진마이 입니다

제가 자취를 최근에 시작했는데 집에 친구들이 집들이를 온다 하네 용~

 

집들이하면 술이 빠질 수 없죠ㅎㅎ 

 그런데 제가 혼자 살다 보니 소주잔이 없어서 

오늘 다이소에 소주잔을 사러 갔습니다~

 

다이소를 들어가서 컵코너를 가보니 여러 종류의 소주잔이 있더군요

 

하지만 제가 겟한 소주잔은 

바로!!!



요놈들~ㅎㅎㅎ

 

그냥 투명 소주잔을 살려다가..

제가 또 마블 팬이라

요놈들을 안 살 수가 없더라고요

 

이름하여 마블 소주잔!!



가격은 3000원!

소주잔 4잔 들어있는 거치곤 나쁘지 않죠?

 

MINI GLASSES라고 되어있지만 소주잔으로 쓰면 딱이기에ㅎㅎ

 

솔직히 전 그냥 집에 인테리어 소품으로 놔도 이쁠꺼같아요~

자 이제 오픈해보겠습니다~



오호~~ 언박싱~해보니 더 아기자기한 게 이쁘네요

 

색감도 딱 제가 좋아하는 그런 색상이에요

오예~

 

자 이제 그럼 한 놈씩!

체크



요놈은 노랑! 



앞면에는 아이언맨이~뒷면에는 마블 로고가 박혀있네요


 


다음 놈은 초록! 헐크!ㅎㅎ 개인적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예요~

몸짱이라 그런가?ㅋㅋㅋ



그다음 놈은 회색이! 캡틴 아메리카네요~



마지막으로 제가 제일 좋아하는 색 파랑이! 캡틴 아메리카네요~

엥... 먼가 이상한데.... 왜 캡틴 아메리카가 2개지.....

원래라면 토르나 블랙위도우, 블랙 팬서... 아니 머가됬든 다른 캐릭터가 나와야

정상인데....

 

그래요... 여기에 하자가 있었네요 무조건 색깔만 보고 다다르겠거니 하고 샀는데..

이게머람...ㅜㅜㅜ



그래도 이렇게 세워두니 이쁘긴 한데...



그냥.. 이렇게 보관할까 봐요ㅋㅋㅋㅋㅋㅋ

이쁘죠?

그래도 머 나름 3000원짜리 소주잔 치고는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 가능하고 

괜찮은 거 같아요~ㅎㅎ

 

딱 저거 하나 걸리지만ㅋㅋㅋ

 

오늘은 여기까지 하고 이만 들어가 보겠습니다~

 

다들 빠이빠이~~~